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주현미 남편 나이 아들 딸 임동신 프로필
    카테고리 없음 2021. 5. 2. 09:02

     가수 주현미가 '수미산장'에서 남편 임동신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답니다. 과거에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수미산장'에는 가수 주현미가 딸 임수연과 등장해 이야기를 나눴던 것입니다.


    이날 정은지는 주현미, 임수연 모녀에게 "웃을 때 분위기가 진짜 닮았던 것이다"며 이야기를 꺼냈답니다. 이에 박명수는 "코 밑으로는 엄마 닮았고 위로는 아빠 닮았던 것이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수미가 "수연이 아빠가 누군지 아냐"고 묻자 박명수는 "당연히 안다. 정말로 얼마나 잘생기셨는데"라고 답했답니다.


    주현미의 남편은 밴드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기타리스트 임동신이랍니다. 첫 만남을 묻는 김수미의 물음에 주현미는 "제가 데뷔할 때 조용필 선배님이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셨던 것이다. 대기실에서도 인사하고 그러다가 해외 공연을 40일간 가게 됐다"고 말했답니다. 이어 "미국 순회공연을 가족처럼 다녔던 것이다. 같이 공연하고 밥을 먹으면서 다 친해졌다. 그중에 (임동신과) 유난히 친해졌던 상황이다"며 얼굴을 붉혔답니다.

    주현미는 "공연을 끝내고 서울에 다 돌아왔던 것이다. 그때는 사진을 다 필름카메라로 찍었지 않나. 각자 찍은 사진을 인화해서 만나자고 했는데 아무도 안 나왔더라. 저랑 우리 아기 아빠만 나왔던 것이다"라고 미소를 지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