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여원 직업 남편 결혼 나이 코치 최경환 야구선수 부인 아내
    카테고리 없음 2022. 2. 20. 17:44

    프로야구 선수 출신의 코치로 알려진 최경환의 부인인 방송인 박여원이 별거 중이라고 고백했답니다.


    박여원은 지난 2022년 2월 19일 방송된 엠비엔의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방송에 출연할지 말지 정말로 고민을 많이 했던 것이지만, 혼자 앓아서 해결될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 방송에 출연했던 마음이다."고 밝혔답니다.


    박여원은 나이가 15세 연상의 최경환 코치와 결혼해 네 아이를 둔 다둥이 엄마랍니다. 이 두 사람은 결혼 당시 많은 나이차이와 최경환의 이혼 경험을 극복하고 결혼해 화제가 된 바 있답니다.


    박여원은 방송에서 "남편은 나와 재혼이고 전처와의 사이에 아이도 있던 것이다. 양육비를 주고 있는 건 알았던 것인데 그 금액이 내가 알고 있는 것보다 두배가 넘던 것이다"라면서 "10년 만에 그 사실을 알았던 상황이다. 남편이 '알면 네가 싫어했을 거잖아'라는 변명을 해 속상했던 마음이다."고 눈물을 보였답니다. 이외에도 박여원은 귀가 얇은 남편이 지인 말을 들은 뒤에, 무턱대고 투자를 했다가 큰 손실을 냈다며 속상해 하기도 했답니다.

    그는 "남편에게 레슨장을 차려주려고 대*을 받았는데, 그 돈을 주식 투자를 했다가 손해를 봤던 상황이다."면서 "큰 돈이 없어도 아이들과 조금은 먹고 살 수 있으면 행복한데 너무 큰 꿈을 좇는 남편을 어떻게 해야 할지 정말로 모르겠다."라고 전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