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윌 스미스 전부인 아내 아들 제이든,딸 전처 나이 제이다 핀켓 스미스
    카테고리 없음 2022. 3. 28. 18:10

    지난 2013년 3월 한국에서 세계 최초 개봉하는 할리우드 SF 대작 '애프터 어스'의 주연 윌 스미스와 아울러서, 제이든 스미스 부자를 만났답니다. 당시에 세계적인 스타 윌 스미스는 당시에 장난기 어린 표정에 어울리게 시종 유쾌하고 발랄한 언행으로 웃음을 안겼답니다.

    아들인 제이든 스미스(당시 나이 15세)는 아버지에 비해 진중하고 침착해 보였답니다. 참고로, 제이든은 윌의 세 자녀 중 둘째랍니다. 윌은 첫 결혼에서 큰아들 트레이를 얻었다고 하며며, 배우 제이다 핀켓(당시 나이는 42세)과 지난 1997년 재혼해 제이든과 딸 윌로우(13)를 낳았답니다. 윌로우 역시 배우로 활동 중이랍니다.


    아울러 '식스 센스'로 유명한 인도계 감독 M 나이트 샤말란이 연출한 '애프터 어스'는 인류가 새로운 행성인 '노바 프라임'으로 모두 이주한 3072년이 배경이랍니다.

    우주선 사고로 인해서 지구에 불시착한 사이퍼와 키타이 부자가 인간을 공격하도록 진화한 동물들과 싸우며 생존하는 과정을 그렸답니다. 윌과 제이든은 지난 2006년 영화 '행복을 찾아서'에 부자지간으로 출연한 지 6년 만에 다시 극중에서도 아버지와 아들이 됐던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