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탈리콜 샤론 스톤 결혼 남편 나이 서울 출연영화 프로필
    카테고리 없음 2023. 3. 18. 22:26

    '원초적 본능' 샤론스톤 "재산 절반 날려" 눈물…SVB 파산
    - 2023. 3. 18.

    영화 '원초적 본능'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샤론 스톤(65)이 재산의 절반을 잃었답니다.

    17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샤론 스톤은 전날 진행된 여성암연구기금(WCRF)의 모금 행사에서 암 연구에 대한 기부를 촉구하며 자신이 입은 재정 타격을 언급했다.


    최근 실리콘밸리뱅크(SVB) 파산과 뉴욕 시그니처뱅크 폐쇄 탓이랍니다.

    샤론 스톤은 모금 행사 중 "돈을 문자로 보내는 방법이 어렵다는 건 알고 있다. 나는 기술적으로는 잘 모르지만 수표를 쓸 수 있다. 그리고 바로 지금,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기에 수표를 쓸 용기가 있다. (SVB 은행 사태로) 내 돈의 절반을 날렸지, 그렇다고 해 내가 여기에 없는 건 아니다"라며 눈물을 보였답니다.

    하지만 연방준비은행(Feds)이 두 은행의 보유 예금을 모두 보증하기 위해 개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SVB와 모기업 SVB파이낸셜은 당국에 파산법 11조(챕터 11)에 따른 파산 보호를 신청했다. 샤론 스톤이 실제로 돈을 잃을 가능성은 거의 없을 전망이랍니다.

    샤론 스톤은 영화 '원초적 본능', '토탈리콜' 등을 통해 인기를 끌었다.

     '60세' 샤론 스톤, 더 젊은 연하 남친과 데이트 포착
    - 2018. 1. 18

    할리우드 배우 샤론 스톤과 연하 남자친구의 데이트가 포착됐다.

    미국 파파라치 매체 스플래쉬닷컴은 18일(한국시간) 샤론 스톤과 그의 연하 남자친구의 뉴욕 데이트 현장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했답니다.


    이와 함께 "샤론 스톤이 새로운 사랑을 다시 발견한 것 같다"면서 "60세 생일을 앞둔 샤론 스톤은 지난 화요일 밤 뉴욕에서 더 젊어 보이는 한 남자와 함께 목격됐다. 두 사람은 손을 잡고 걸어갔고 샤론 스톤의 미소는 빛났던 것이다"고 전했답니다.

    해당 사진에서 샤론 스톤은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손을 잡고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외신들은 샤론 스톤의 새 남자친구의 정확한 직업과 나이 등이 밝혀지지 않았다고도 전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